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33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435554789.jpg






청구회 회원 동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가 만나서 즐겁게 골프친지도 벌써 일주일이 지나고 있네요. 그날 98도가 된다는 뉴스를 듣고 걱정 마니마니 했었죠. 막상 그날은 다행히도 바람도 산들산들 불면서 상쾌하게 즐겁게 보낼수있어서 정말 좋았었지요.



 



우리의 모임을 사모하여 목요일날 수술을 받으시고 토요일에 참석해주신 권ㅇㅇ선배님께 특별히 감사를 드립니다 (Driver까지 모시고 오셨죠 ㅎㅎㅎ). 





이석규선배님께서 좋은 식당을 소개해주셔서 저녁식사도 맛있게 푸짐하게 먹었지요. 시원한 맥주로 더위를 식히고 담소를 나누시면서 저녁식사가 끝나도 서로가 헤어지기 싫어하는 눈치를 읽을수 있었죠. 정말 이모임을 통하여 선후배간의 정이 돈독하여짐을 느낄수가 있었어요.



 



그래서 제가 집에 오는 중에 많은 생각들을 했어요. 저녁 먹으면서 도네이션이니 장학금 등등 좋은 의견들이 나왔지만 그건 나중에 얘기 할거고 지금은 이제 겨우 2 만났으니까 우선 많은 동문들이 부담없이 참여하여($50 ) 선후배간의 정을 돈독히 하는 것이 우선이라 생각했어요. 아직은 그날 $50 거둬서 골프치고 점심,저녁까지 해결이되니 도네이션도 필요가 없을것같고요 나중에 모자랄때는 제가 요청을 하겠습니다.



어느 누구에게도 부담드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생각을 말씀 드렸으니까 좋은 생각있으시면 의견주세요.



 



그날 27 정봉철동문이 참석자 모두에게 ball marker 도네이션했고요. 4다즌도 주어서 남녀 장타 클로스핀  상품으로 사용했습니다. 동문께 감솨드립니다



 



그날 타신분 발표합니다



장타; 한규복 (17)

장타;이연 (27이태윤  wife)

클로스; 안성주 (16)

클로스;윤재옥 (27)



 



그리고 앞으로 변동 상황이 없으면 장소도 정할려고요

지난주에 골프친데 Jurupa  Hills GC  에서 11시부터 하는걸로 할것입니다

 



가을이나 겨울이 되면 티엎 시간이 땡겨져야되겠죠. 그리고 매번 시원한 물을 도네이션하신 박흥주 청구회장께서 계속 기쁜 마음으로 하시기로 하셨습니다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 ?
    choiyoung 2015.06.30 00:00
    청구회가 금년 들어 다시 활성화 되니 너무 보기에 좋습니다. 새 회장단과 청구회 임원들이 정말 수고가 많으시군요.